BELOVED
1994년 부터 우리나라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던킨
던킨 매장은 객석이 없는 키오스크 형태의 매장부터 소형매장, 중형매장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1994년 부터 우리나라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던킨
던킨 매장은 객석이 없는 키오스크 형태의 매장부터 소형매장, 중형매장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증가하는
배달 매출 증가를 위한 시스템 구축
비대면 매출이 증가하는 시대 상황에 맞추어 던킨은 SPC통합시스템인
'해피오더', '해피마켓'을 통하여 온라인 판매 및 배달, 픽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600대 이상을 보유한 자체 물류 시스템으로 전국을 누비고 있습니다.
파주에서 서귀포까지 전국 모든 지역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약 2,000만 명의 고객데이터를 확보하여 신제품 프로모션, 고객 이력을 기반으로 한
맞춤 홍보, 구매경험 조사를 통한 정책 반영 등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SPL 외 전국 14개의 대형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 실품 생산 능력 약 465톤에 이르는 최첨단 설비로 매일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빵, 음료 등에서 전문가 270여명이 신제품을 연구/개발합니다.
국내 제빵업계 최초로 연구소를 개설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