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

왜 던킨인가?

INFRA

던킨의 차별화 포인트(Value Proposition), ‘도넛 그리고 커피’이다.

  • Donut

    안양 공장을 중심으로 전국 7개의 도넛 전용 공장에서
    매일 약40만 개의 신선한 도넛을 생산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도넛 생산 공장 시설이 있습니다.

  • Coffee

    음성 로스팅 센터는 던킨 본사가 있는 미국
    로스팅 센터 외 유일한 던킨 로스팅 센터로
    국내 업계 최초의 커피 로스팅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MAKETING

매출은 "객수*객단가"라는 평범한 명제에서 '이기는 마케팅'을 통한
새로운 고객 창출 및 제품 개발
을 하고 있습니다.

  • Item?

    던킨은 국내외 유명 캐릭터 및 브랜드 이슈아이템을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 매월새로운 제품!

    글로벌 던킨 R&D센터의 지원을 받아 개발하여 매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쿠폰 채널

    성장하는 시장인 모바일과 딜리버리 시장에서의 던킨의 존재감!

EASY DUNKIN

역량있는 영업전문가들이 점포운영을 쉽게 도와드립니다.

[신규점 12주프로세스]운영

던킨을 시작하는 사장님들이 오픈 전 1개월, 오픈 후 2개월
총 12주간 사전 오픈 준비 및 오픈 이후 점포가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역량있는 영업전문가들이 책임져드립니다.

  • 01 4주 전

    매장관리자(SV)
    선정 및 오픈 준비

  • 02 3주 전

    약 700점포 중
    유사 점포 선정

  • 03 2주 전

    유사 점포들의
    데이터 추출

  • 04 1주 전

    오픈준비 및 근무자 교육

    현장 교육 및 지원

    add
  • 05 오픈

    그랜드오픈

  • 06 2주차

    우리점포
    판매데이터 축적

  • 07 4주차

    스마트주문
    시스템도입

  • 08 6주차

    매출 분석 및
    손익 리뷰

  • 09 8주차

    현장 재건
    활동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