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 Q. [기타] 모바일교환권으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가요?

    - 모바일교환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할인하여 구매한 교환권이나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교환권의 경우 참여가 불가합니다.

    (해당 모바일교환권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Q. [기타] 상품권 유효기간은 얼마 동안인가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상품권 후면 하단에 발행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기타] 던킨 상품권의 사용처와 교환방법은?

    던킨에 사용가능한 상품권은 지류상품권과 금액형 모바일교환권이 있습니다.



    1. 지류상품권

    ① 상품권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던킨과 배스킨라빈스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공항 및 일부 특수 점포에서는 사용 불가, 방문 전 사전 문의)

    ②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③ 권면금액의 80% 이상 사용한 경우 잔액에 대하여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④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⑤ 상품권에 발행자의 기명날인이 없거나 고유번호가 훼손된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⑥ 상품권 사용 시 사용 금액에 한하여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구입문의 : 쿠프마케팅 010-6472-1808



    2. 금액형 모바일교환권

    ① 던킨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일부 특수 점포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방문 전 사전 문의).

    ② 해당 금액만큼 분할 사용 가능하며, 잔액 관리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분할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남은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③ 결제한 금액에 대해 해피포인트 0.1% 적립 가능합니다.

    * 구입문의 : 해피마켓 (해피앱▶선물하기) 1577-8450
  • Q. [기타] 모바일교환권 유효기간이 지났는데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간의 연장, 환불 등은 해당 구매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910,920) : 1599-2799

    - 기프티쇼(900) : 1588-6474

    - 기프티콘(999)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 Q. [기타] 모바일교환권을 삭제했어요.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교환권 구매처를 통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910,920) : 1599-2799

    - 기프티쇼(900) : 1588-6474

    - 기프티콘(999)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 Q. [기타] 매장에 모바일교환권 제품이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교환권(물품형) 해당 제품이 없을 경우 타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타제품 교환 시 차액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기재된 금액 이상으로 제품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타 제품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구매처를 통해 환불요청을 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매처별 고객센터 ]

    - 해피콘(910,920) : 1599-2799

    - 기프티쇼(900) : 1588-6474

    - 기프티콘(999) : 1800-0133

    - 카카오톡 : 1544-2431 또는 선물함 ▶ 고객센터 ▶상담하기

    - 해피마켓 : 1577-8450
  • Q. [기타] 모바일교환권을 선물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계산 시 휴대폰에 저장된 모바일교환권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모바일교환권 사진을 캡쳐하거나, 바코드가 불분명한 모바일교환권의 경우는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휴게소, 특수상권 점포 사용 불가)
  • Q. [기타] 이벤트는 모든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나요?

    던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크게 2가지 형태입니다.



    주요 이벤트와 LSM(Local Store Marketing)이며,



    주요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점포 제외 : 이벤트 진행 점포는 홈페이지 ▶ EVENT ▶ 해당행사 페이지에 별도 표기

    또는 해당 점포로 방문 전 유선 문의)



    LSM은 지역 특성에 맞게 진행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일부(해당) 점포에서 진행합니다.



    주요 이벤트는 던킨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Q. [기타] 매장 운영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인가요?

    던킨 점포 운영시간은 07:00~23:00입니다.



    일부 휴게소, 마트, 백화점, 터미널, 공항, 야구장, 스키장 등의 특수상권 및 주거상권 점포는 운영 시간이 상이합니다.

    던킨 홈페이지에서 점포별 운영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dunkindonuts.co.kr 접속 후, STORE ▶ 매장찾기 클릭 ▶ 운영시간 확인)
  • Q. [기타] 던킨 상품권은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떻게 구입할 수 있나요?

    1. 상품권의 구매방법

    [비알코리아 상품권]
    - 전 화 : 쿠프마케팅 010-6472-1808
    - 종 류 : 비알코리아 상품권 10,000원 / 5,000원권
    - 사용처 : 던킨, 배스킨라빈스 점포 (공항 및 특수점포 일부 제외)

    [해피통합상품권]
    - 파리크라상 상품권 웹 (https://www.parisgift.co.kr/)
    - 수령방법 : 우편등기 또는 방문 수령
    - 종 류 : SPC 해피통합상품권 10,000원 / 5,000원권
    - 사 용 처 :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외 (공항 및 특수점포 일부 제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