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처리프로세스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하게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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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고객소리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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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고객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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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현업부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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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원인 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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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
개선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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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6
개선 및 반영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하게처리됩니다.
고객소리 접수
고객상담
현업부서 전달
원인 규명
개선 대책
개선 및 반영
고객의 소리는 전화 및 인터넷, 점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환불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