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접수 및 처리절차

VOC처리프로세스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신속하게처리됩니다.

  • STEP 01

    고객소리 접수

  • STEP 02

    고객상담

  • STEP 03

    현업부서 전달

  • STEP 04

    원인 규명

  • STEP 05

    개선 대책

  • STEP 06

    개선 및 반영

VOC접수채널

고객의 소리는 전화 및 인터넷, 점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됩니다.

  • 전화 080-555-3131

    (수신자 부담)

    상담시간

    월~금 09:00 ~ 17:00
    토,일, 공휴일 휴무

  • 온라인 온라인 상담주소

    http://www.dunkindonuts.co.kr

    상담접수시간

    24시간 상담 접수 가능

    바로가기
  • 점포 구매점포 연락처 확인
    매장찾기 바로가기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환불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