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 Q. [제품] 제품 칼로리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제품정보 확인]

    1. 제품영양성분표(점포 내 비치) 확인

    2. 던킨 홈페이지 접속▶MENU ▶ 제품명 클릭 ▶ 알레르기정보 확인

    3. 던킨 홈페이지 접속 ▶ 영양정보 및 알레르기 내 검색
  • Q. [제품] 도너츠는 보관방법과 유통기한이 얼마나 되나요?

    도너츠의 유통기한은 1일이며,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 Q. [제품] 도너츠가 며칠이 지나도 왜 상하지 않나요?

    도너츠는 평균 180℃ 이상의 고온에서 유탕처리하며, 이로 인해 살균이 되고 수분함량이 최소화되어 변질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권장기간인 1일 이내에 드셔야 가장 맛있는 도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Q. [제품] 던킨은 어떤 커피를 사용하고 있나요?

    던킨에서 사용하는 커피빈은 100% 아라비카 품종의 중남미 커피가 블랜딩되어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커피맛과

    더불어 국내 최첨단 로스팅공장에서 직접 로스팅하여 더욱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Q. [제품] 알레르기가 있는데 도너츠를 먹어도 되나요?

    도너츠의 경우 대부분의 제품에 밀, 대두, 우유, 계란 등의 재료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식물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실 경우 제품별 정보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정보 확인 ]



    1. 제품영양성분표(점포 내 비치) 확인



    2. 던킨 홈페이지((http://www.dunkindonuts.co.kr) 접속 ▶MENU ▶ 제품명 클릭 ▶ 알레르기정보 확인

    3. 던킨 홈페이지 접속 ▶영양정보 및 알레르기 ▶ 검색
  • Q. [제품] 던킨의 위생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나요?

    던킨은 각종 위생 실험 장비를 갖춘 식품안전센터가 있어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정기적인 점포 방문을 통해 점검, 관리하고 있습니다.

    내부 뿐 아니라 외부 전문기관과도 협약되어 주기적인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 Q. [제품] 도너츠도 배달이 되나요?

    던킨에서는 다양한 배달 채널을 통해 제품이 포장되어 배송이 됩니다.

    지역, 점포별로 운영하는 채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해피오더

    - 해피포인트 앱 또는 해피오더 앱 설치 ▶ 해피포인트 통합로그인 ▶ 주소지 설정 후 이용

    - 해피오더 고객센터 : 1670-3131

    2. 요기요 / 배달의민족 / 쿠팡이츠 / 카카오주문하기


    - 앱 설치 ▶ 로그인 ▶ 주소지 설정 후 이용
  • Q. [제품] 던킨에서 드립커피(drip coffee)는 판매하지 않나요?

    던킨에서는 에스프레소 커피를 운영하고 있으며, 드립커피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에스프레소 커피(Espreso coffee)는 나른한 오후에 지친 몸을 깨울 수 있는 진하고 향기로운 커피입니다.

    다크 로스팅 원두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에스프레소 자체는 모든 커피의 기본이 되는 커피이며, 스팀우유, 소스, 시럽 등을 가미하여 variation 음료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검색